• 고객센터
  • 자주 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
TOTAL 5
번호 분류 내용 보기
1 주문/결제/배송
신용카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
신용카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

고객님께서 취소 요청하신 당일에 당사에서는 카드사로 취소 청구를 요청합니다.

다만,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 시 약 5일정도(영업일기준) 기간이 소요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2 주문/결제/배송
주문한 상품을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?
주문한 상품을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?

수많은 공급사들이 개별적으로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. 


동일한 상품이 아닐 경우 개별 배송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 

3 주문/결제/배송
비회원도 주문/주문내역확인 할 수 있나요?
비회원도 주문/주문내역확인 할 수 있나요?

가능합니다.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 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. 

비회원 구매 시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사이트 상단 [주문조회] 클릭 후,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.

4 주문/결제/배송
주문을 전체 취소하고 싶어요.
주문을 전체 취소하고 싶어요.

주문상태에 따라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 * 주문취소 안내 

ⓐ입금대기, 주문완료, 출고지시  : 주문내역내 고객님이 직접 취소가능

ⓑ상품준비중 : 고객센터 요청및 배송처 확인 후 출고정지 요청

    * 출고 상태에 따로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(출고 작업 진행 완료 시 취소 불가)

ⓒ배송완료 : 취소불가(물품 수령 후 웹에서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반품요청)


5 주문/결제/배송
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
배송료는 상품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.

* 주문시 상세페이지에 무료배송상품과 유료배송(배송비)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


 

1
바로가기
오늘 본 상품
최근 본 상품이
없습니다.
고객센터
02-554-7555
강남직영매장 / 온라인쇼핑몰
평일 : 오전 09:30 ~ 오후 06:00
점심 : 오전 12:00 ~ 오후 01:00
토요일 및 공휴일 : 오전 10:00 ~ 오후 05:00
(단, 온라인 쇼핑몰 고객센터는 휴무)
휴일 : 매주 주일
강남직영매장: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22
(02-554-020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