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령하신 상품의 개봉이나 훼손이 없을 경우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,
마이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 시 정해진 배송비를 귀책 사유에 따라 부담 해 주셔야 합니다.
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해당업체로 반송도착 완료된 후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그리고 주문내역을 통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 결제수단에 따라 취소는 처리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신용카드 : 반품완료 후 즉시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가능하나 매입 후는 카드사 정책에 따름
가상계좌 : 반품확인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~3일 후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이점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.
카드결제건의 경우도 부분취소가 가능 합니다. 다만 일부 카드사에서 부분취소 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경우에는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상품을 재결제 후 이전 주문건을 전체 카드취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카드사 정책에 따라 부분취소 지원이 어려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업체에서 이용하는 택배사를 통하여 왕복택배비(업체별 다를 수 있음)를 부담하여 반송하시면, 상품 및 왕복배송비 확인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.
(왕복택배비 : 초도배송비 + 반송배송비, 초도배송비는 구매 시 고객님께서 부담하는 경우와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판매사에서 부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판매처에서 부담하는 무료 상품의 경우 초도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결제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,
결제 일정시간이 지난 이후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 카드사 확인은 약 5일 정도 이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.
카드 취소 확인 이메일을 수신 후 카드사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전 반드시 먼저 고객센터/배송처와 통화 또는 사이트를 통한 반품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업체개별배송 상품은 배송된 박스 송장에 기재된 업체 주소로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.
또는 직접 웹상에서 반품접수하실 때, 업체명과 반품주소지가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상품 발송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며, 해당 기간 초과건에 대해서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받으신 상품의 사용 혹은 훼손시는 반품이 불가능하며,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