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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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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주문/결제/배송
주문한 상품을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?
주문한 상품을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?

수많은 공급사들이 개별적으로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. 


동일한 상품이 아닐 경우 개별 배송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 

2 주문/결제/배송
비회원도 주문/주문내역확인 할 수 있나요?
비회원도 주문/주문내역확인 할 수 있나요?

가능합니다.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 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. 

비회원 구매 시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사이트 상단 [주문조회] 클릭 후,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.

3 교환/환불/반품
반품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반품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
수령하신 상품의 개봉이나 훼손이 없을 경우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,


마이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반품 시 정해진 배송비를 귀책 사유에 따라 부담 해 주셔야 합니다.

4 기타
제품 구매 후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?
제품 구매 후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?

구매한 제품의 경우 해당 판매처를 통해 AS에 대한 안내가 가능 합니다.

상품에 따라 다를 수는 있으나 보통 판매되는 상품페이지에 AS보증기간이 기재되어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5 교환/환불/반품
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?
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?

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해당업체로 반송도착 완료된 후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그리고 주문내역을 통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 결제수단에 따라 취소는 처리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신용카드 : 반품완료 후 즉시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가능하나 매입 후는 카드사 정책에 따름

가상계좌 : 반품확인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~3일 후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이점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.

6 교환/환불/반품
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부분취소를 할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부분취소를 할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카드결제건의 경우도 부분취소가 가능 합니다. 다만 일부 카드사에서 부분취소 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경우에는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상품을 재결제 후 이전 주문건을 전체 카드취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카드사 정책에 따라 부분취소 지원이 어려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
7 교환/환불/반품
반품비용은 얼마인가요 ? (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시)
반품비용은 얼마인가요 ? (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시)

업체에서 이용하는 택배사를 통하여 왕복택배비(업체별 다를 수 있음)를 부담하여 반송하시면, 상품 및 왕복배송비 확인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.

(왕복택배비 : 초도배송비 + 반송배송비, 초도배송비는 구매 시 고객님께서 부담하는 경우와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판매사에서 부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판매처에서 부담하는 무료 상품의 경우 초도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 


8 주문/결제/배송
주문을 전체 취소하고 싶어요.
주문을 전체 취소하고 싶어요.

주문상태에 따라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 * 주문취소 안내 

ⓐ입금대기, 주문완료, 출고지시  : 주문내역내 고객님이 직접 취소가능

ⓑ상품준비중 : 고객센터 요청및 배송처 확인 후 출고정지 요청

    * 출고 상태에 따로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(출고 작업 진행 완료 시 취소 불가)

ⓒ배송완료 : 취소불가(물품 수령 후 웹에서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반품요청)


9 교환/환불/반품
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
반품전 반드시 먼저 고객센터/배송처와 통화 또는 사이트를 통한 반품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업체개별배송 상품은 배송된 박스 송장에 기재된 업체 주소로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.

또는 직접 웹상에서 반품접수하실 때, 업체명과 반품주소지가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10 교환/환불/반품
반품 가능 기간에 대해 알고 싶어요
반품 가능 기간에 대해 알고 싶어요

상품 발송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며, 해당 기간 초과건에 대해서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받으신 상품의 사용 혹은 훼손시는 반품이 불가능하며,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11 회원관련
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
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

배송완료 상태에서 상품 옵션 변경은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교환신청 할 수 있습니다.

동일한 상품의 옵션 변경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타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 후 새로 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.

12 주문/결제/배송
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
배송료는 상품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.

* 주문시 상세페이지에 무료배송상품과 유료배송(배송비)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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