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 소재 | 극세사 가죽 | 색상 | 골드,실버 |
---|---|---|---|
치수 | FREE | 제조사(수입자/병행수입) | 무명정품(SSAZI) /무명정품/해당없음 |
제조국 | 중국 | 취급시 주의사항 | 상세내용참조 |
품질보증기준 | 관련법 및 소비자분쟁해결 규정에 따름 | A/S 책임자와 전화번호 | 무명정품(SSAZI)/070-7542-6557 |
사용연령 | Y | 수입여부 | 골프용품 |
종류 | 20200801 | 제조연월 | 해당없음 |
KC안전인증 대상 유무 | 약 26g | 상품무게 | 약 15.5X8X10.5cm |
상품 가로_세로_높이 | 상세설명참조 | 상품 가로_세로_높이 | 옵션 사이즈별 상이 상세페이지참조 |
상품 가로_세로_높이 | 약 6.3X3.3X1.5cm |
상호명 | 제이투엠코리아 주식회사 | 대표전화 | 053-719-4220 |
---|---|---|---|
대표자 | 주재건 | 팩스전화 | |
사업자등록번호 | 대표 이메일 | zooggang@nate.com | |
통신판매업번호 | 사업장소재지 | 대구광역시 북구 검단북로 178, 제1동(앞동전체) 제이투엠네트웍스 |
지정택배사 | CJ대한통운택배 | 평균배송기간 | 2-3일 |
---|---|---|---|
기본배송비 | 상품별배송 3,000원 (30,000원 이상 무료) | 반송주소 | 서울 강남 역삼동 물류창고 |
ㅇ 배송비 : 기본배송료는 3,000원~10,000원이며 상품에 따라 완전 또는 조건부 무료배송일 수 있습니다. (도서,산간,오지 일부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)
ㅇ 본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결제완료 후 평일기준 3일입니다.
- 발송 후 수령하시는 지역 택배영업소의 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주말 및 공휴일은 발송하지 않습니다.
- 구매일로부터 7일 초과된 경우 / 상품 택(Tag)제거 / 본 상품 박스의 훼손 / 분실 등으로 인한 상품 가치 훼손시 제품이 손상된경우(의류,신발 등 실외에서 착화한 흔적이 있는 경우)
- 한정수량으로 특가 세일상품, 이벤트 상품 / 고의 훼손으로 인한 경우/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,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이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/고객주문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
ㅇ 주문취소
- 결제대기,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가능(신용카드, 휴대폰 결제 시), 무통장입금 시에는 +1일 소요됨
- 상품준비중, 배송중 상태인 경우 불가
ㅇ 환불/반품/반송
- 결제대기,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당일 환불가능(신용카드, 휴대폰 결제 시), 무통장입금 시에는 +1일 소요됨
- 상품준비중, 배송중 상태인 경우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, 상품이 배송중일 시 [택배 또는 기타 운송비는 왕복비용으로 청구]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환불 진행
- 배송완료, 구매확정 상태인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, [택배 또는 기타 운송비는 왕복비용으로 청구]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환불 진행
★ 환불 및 반품 절차
①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
② 반송비 [택배 또는 기타 운송비는 왕복 비용으로 청구] 무통장입금 진행
③ 상품이 아직 배송중인 경우 수취거부를, 이미 수령하신 경우 박스에 재포장 후 대기
④ 입점사에서 보낸 반송택배기사를 통해 상품 반송 진행
⑤ 반송된 상품이 입점사의 물류창고로 수령 및 상품 상태확인
⑥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환불 진행
★ 환불 기준
① 밀봉스티커 등의 밀봉처리가 된 상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함
② 상품 택이 있는 제품은 택을 제거하지 않아야 함
③ 상품 사이즈 비교 등을 위해 착장 시 화장품, 이물질 등이 묻어 변질 시 불가
④ 수령 시 배송 중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환불 가능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환불 진행
ㅇ 교환
- 배송완료, 구매확정 상태인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, [택배 또는 기타 운송비는 왕복비용으로 청구]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교환 진행
★ 교환 및 반품 절차
①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
② 반송비 [택배 또는 기타 운송비는 왕복비용으로 청구] 무통장입금 진행
③ 상품을 박스에 재포장 후 대기
④ 입점사에서 보낸 반송택배기사를 통해 상품 반송 진행
⑤ 반송된 상품이 입점사의 물류창고로 수령 및 상품 상태확인
⑥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교환 진행
★ 교환 기준
① 밀봉스티커 등의 밀봉처리가 된 상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함
② 상품 택이 있는 제품은 택을 제거하지 않아야 함
③ 상품 사이즈 비교 등을 위해 착장 시 화장품, 이물질 등이 묻어 변질 시 불가
④ 수령 시 배송 중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맞교환 가능
ㅇ 소비자분쟁해결 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.
ㅇ A/S는 상세페이지 상단에 표기된 '상품문의 연락처'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